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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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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NCS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의 모든 것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100302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29,58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29,58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71,27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12,958 원 25,916 원 77,748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3819 통신기기개통사무원
K000002086 통신기기판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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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농심가마트 농심가마트 과장급 관리자 모집 경력학력무관경남 창원시 진해구 월급320만원주6일근무
주식회사골프프렌드 (주)골프프렌드 곤지암점 골프샵 매장관리 판매직원...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광주시 연봉3690만원주6일근무
주식회사골프프렌드 (주)골프프렌드 남양주점 골프샵 매장관리 판매직원...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남양주시 연봉3690만원주6일근무
하남농산 농약판매. 납품. 매장 관리 모집합니다. 경력무관대졸(4년)경남 밀양시 연봉3936만원 ~ 4239만원주6일근무
주식회사동아수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판매사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서초구 월급25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좋은의료기 [ 매장 고객응대,CS]부산 좋은의료기에서 함께 ... 신입학력무관부산 금정구 월급25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한살림대전생활협동조합 한살림공주매장 판매사원 채용 경력무관대졸(4년)충남 공주시 시급10320원 ~ 10320원주5일근무
베리네아 주식회사 에슬레저 브랜드 영업 직원 모집 경력학력무관경기 화성시 월급300만원주5일근무
아이더강릉점 매장관리 및 판매직원채용 경력대졸(4년)강원 강릉시 시급10320원주5일근무
(주)피시원 롯데백화점 본점 직원 모집(선어코너) 경력학력무관서울 중구 월급260만원 ~ 400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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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전략부터 실행까지 한 번에 완성!
고객 응대부터 설득, 세일즈 전략 실행까지. 매장 판매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실전 중심 교육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세일즈 직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자긍심을 바탕으로, 자기주도적 태도와 고객 중심의 마인드셋을 형성할 수 있다.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요구되는 응대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히고, 상황에 맞는 실전형 대화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 제안부터 설득까지 이어지는 상담 과정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맞춤형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다.
디지털 채널, 콘텐츠 기획, 디스플레이 전략을 유기적으로 활용하여 매장 내 구매 유도 환경을 효과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
인사, 재고, 매출 성과 관리 등 매장 운영의 전 과정을 분석하고 실행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 응대, 제안, 설득 등 세일즈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고객의 구매 행동과 경험 흐름을 이해하고 실전 응대에 활용하고자 하는 리테일 종사자
제품 진열, 매장 연출, 디스플레이 등 공간 운영 전략을 실무에 적용하고자 하는 직원
고객 관리, CRM 전략, 성과 향상 기법 등 성과 중심의 세일즈 역량을 높이고자 하는 실무자
세일즈 과정에서 고객 만족과 재방문을 유도하는 실전 노하우를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근무자
내용전문가 한종률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세일즈 마인드셋 다지기 30분 51초
2 세일즈 자긍심과 목표의식 키우기 30분 08초
3 고객경험 중심 세일즈 전략 이해하기 33분 30초
4 고객경험 중심 세일즈 전략 실행하기 36분 18초
5 브랜드 차별화 전략 수립하기 29분 07초
6 고객응대 기본 익히기 29분 48초
7 전화 고객 응대 익히기 32분 17초
8 이미지와 매너 다듬기 29분 29초
9 고객 니즈 파악과 제품 설계하기 28분 39초
10 공감 대화법 실천하기 27분 09초
11 이점 중심으로 제안하기 29분 48초
12 설득이 필요한 고객 응대하기 ① 40분 01초
13 설득이 필요한 고객 응대하기 ② 36분 54초
14 세일즈 마무리와 사후관리하기 31분 12초
15 고객관리 전략 익히기 28분 40초
16 성과를 내는 세일즈 감각 키우기 30분 32초
17 판매촉진 전략 이해하기 ① 33분 26초
18 판매촉진 전략 이해하기 ② 34분 29초
19 디지털 채널 판매촉진 실행하기 29분 57초
20 SNS 활용 판매촉진 실행하기 33분 39초
21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① 33분 31초
22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② 31분 28초
23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③ 31분 41초
24 인사 운영 전략 세우기 28분
25 매입·재고 관리 전략 세우기 30분 11초
26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① 29분 17초
27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② 31분 28초
28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③ 32분 21초
29 PDCA 실행 전략 세우기 27분 57초
30 판매성과 분석하기 28분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6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40%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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