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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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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9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5,245 원 30,294 원 40,392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2164 3D프린팅운영전문가
K000001309 가구판매원
K000002845 가방판매원
K000002099 가전제품판매원
K000001997 건강코디네이터
K000005695 곡물판매원
K000004548 골동품판매원
K000003829 귀금속판매원
K000004499 꽃판매원
K000005143 농약비료판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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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유한회사 더폴 베이커리카페 The PAUL(더폴) 매니져 (매장... 경력학력무관전북 전주시 덕진구 월급211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운주농업협동조합 운주농협 기능직 신규직원 채용 공고(판매-농축산물... 경력무관학력무관전북 완주군 연봉4000만원주5일근무
(주)대신 진안 마이산 고속도로 주유소 총무 모집 경력학력무관전북 진안군 연봉4700만원 ~ 47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한마음 [냉동 수산물] 매장 관리 및 배달 직원 채용합니...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구리시 월급340만원주6일근무
참 토우 [고속터미널] 고기집 매니저 채용 경력학력무관서울 서초구 월급360만원주6일근무
주식회사창에스앤디 커튼명가창 직영 매장 점장 구인 (포항시 효자동)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포항시 남구 월급250만원주6일근무
엠에이치컴퍼니 [베이커리명장] 대치점 판매관리자 직원 모집(기숙... 경력학력무관서울 강남구 월급250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지비파트너스(GBPartners) 학원교재 판매하실 분 모십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서초구 시급12000원Array
052식자재마트(상신) 매장관리 직원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울산 북구 시급10030원 ~ 10030원주6일근무
산들물 의성푸드빌리지(안계면) 주방보조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의성군 월급280만원 ~ 300만원주6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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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2. 고객의 불안감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친밀감 있는 응대를 할 수 있다.
3. 질문과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고객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4. 개성 있는 서비스와 독특한 표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예방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고객 응대 스킬을 통해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려는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내용전문가 지윤정(충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 ㈜윌토피아 대표이사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고객 불만과 서비스의 한계 30분 40초
2 고객의 기대는 진화한다 31분 03초
3 고객 불만은 예방이 먼저다 30분 47초
4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라 24분 10초
5 마음의 벽을 허무는 친밀감 구축 26분 04초
6 라포로 고객 두려움 잠재우기 33분 45초
7 불확실성을 줄이는 잘 듣기 35분 51초
8 고객의 의심과 불안감 수용하기 39분 53초
9 두터운 신의를 쌓는 신뢰감 형성 24분 28초
10 질문으로 문제 파악하기 39분 35초
11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기 34분 47초
12 YES를 이끌어내는 질문하기 35분 44초
13 남다른 기억을 만드는 차별화 29분 53초
14 개성 있는 서비스로 특별함 만들기 38분 15초
15 고객지향적 표현법 사용하기 31분 21초
16 재미와 유머 활용하기 32분 23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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